Home > 커뮤니티 > 자유게시판
제      목 민간외교단체 커뮤니티 안내
작 성 자 민간외교단체
이메일
첨부파일
내용 민간외교단체 커뮤니티 안내

안녕하세요 ^^

민간외교단체커뮤니티(www.p2pdc.or.kr) 운영자입니다. :-)
민간외교단체 커뮤니티는 외교부가 세계 속의 한국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전 세계를 대상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계시는 민간외교단체 간 정보공유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커뮤니티입니다.

홈페이지에서는 민간외교단체의 다양한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. ‘민간외교단체 A to Z'에서는 외교부에 등록된 550여개의 비영리법인 리스트를 공개하여 주요사업 및 목적사업, 활동여부에 대하여 보다 자세히 알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 또한 외교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던 매분기별 지정기부금단체 신청·재신청 및 매년 제출하는 사업실적보고서·사업계획서를 공지사항을 통해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

비영리법인 Q&A 게시판에서는 실제 법인업무를 하시면서 궁금하신 사항에 대하여 법인업무 담당자가 직접 답변을 달아드리고 있습니다. 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지 문의해 주셔도 좋습니다. ^ ^

올해는 시범적으로 외교부 소관 비영리법인만을 대상으로 커뮤니티를 운영할 예정이며, 앞으로 부처에 관계없이 모든 단체들을 대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입니다. 물론 관심 있는 단체들도 개인회원 자격으로 커뮤니티 활동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기타 가입 및 문의사항은 admin@p2pdc.or.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꼬릿말을 입력해 주세요
꼬릿말
이      름:  비밀번호:
       
76   민간외교단체 커뮤니티 안내 민간외교.. 2013.06.04 88
이전 보육교사,사회복지사.건강가정사취득하기(장학..
다음 ★가장저렴한학점은행제온라인교육원★